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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li>TPMS- 타이어 최대 ~4기압이라고 가정한다.
 
<li>TPMS- 타이어 최대 ~4기압이라고 가정한다.

2019년 4월 29일 (월) 23:18 판

TPMS

  1. togotech wiki
    1. 압력센서
  2. TPMS- 타이어 최대 ~4기압이라고 가정한다.
    1. infineon
      1. - 172p
      2. - 102p
    2. 현대자동차용
      1. 2019-03-09 타이어구입하면서 2개 얻음.
        1. 사진
        2. 센서 infineon
          1. #1호기 = 센서 + tansmitter 합쳐진 SP376. 내부 = MEMS 센서 + 통합 IC 한 개
          2. #2호기 = 센서(SP301) + tansmitter(TDK5100F)
      2. 분해 #2 - #1을 분해한 후, 경험을 바탕으로 두번째 측정 및 분해함.
          1. 0.47초 주기로,
        1. 마킹 - #1과 모든 마킹이 완전히 똑같다.
        2. 내부, IC 두 개 (#1번은 IC 한개)
        3. 송신 신호 측정 - 송신 신호 없다. --> power off 상태.
      3. 분해 #1
          1. 2019/03/09 550mAh 배터리에 2.7uA를 고려하면 200,000시간. 22년
          2. 2019/03/11 전원선 길이에 따른 TPMS 소모 전류 측정
        1. TRW 434MHz, P/N 220916-101, 52933-3M000,
          1. P/N 220916-101 = 제조회사 파트번호
          2. 52933-3M000 = 구입회사 파트번호
          3. CMII ID:2008DJ4914 = China Ministry of Industry and Information(미국의 FCC와 같음) 아마 2008년도 승인?
          4. >PPA-GF33< = polyphthalamide(High Performance Polyamide) + glass fiber 33%
          5. S/N 8E072194
          6. 0516Z FTF-01TX
        2. 외관
        3. 분해
        4. PCB
        5. 125kHz 수신 안테나 ->
        6. inductor
        7. X_tal 18080 OK504Y 아마 18.080MHz
        8. 배터리, Panasonic BR2450A, 550mAh, 3V nominal, -40~+125'C,
        9. 434MHz 송신 안테나 단자
        10. 압력센서 IC
          1. 밑바닥(센서구멍 반대면) - 가열하니, 깨지면서 실리콘이 나옴.
          2. 밑바닥, 실리콘 수지가 칩을 모두 감싸고 있음.
          3. 공기 구멍과 칩 부착
          4. 센싱 패턴
          5. 측면